회사소개
코퍼리트 심볼마크
심벌의 기본적인 문양은 T자 B자 M자의 조합이며 화수분(설화에 나오는 재물이 끝없이 나오는 단지)을 형상화 하였고, 국내 뿐 아니라 힘차게 해외로 뻗어나가는 기업의 웅지를 표현하였습니다.
유영하듯 완만한 곡선은 부드러우며, 부드러움 속에 단단한 굳건함을 표현하였으며, 청색계열의 칼라는 IT업종의 철저한 기술력을 포함시켰습니다.
시그니처
한글조합의 투비모아 글자체는 산돌둥근장식M으로, 산돌이라 함은 맷돌에 쓰이는 푸른 광석으로 生石(생석)을 뜻합니다. 오랜 세월 그 단단함을 잃지 않는 뜻은 기업 본연의 의미를 지키기를 기원하며, 부드러운 모양에는 소비자에 대한 투비모아의 서비스 정신을 담았습니다.
또한 기업의 이념이 될 To be more incredible은 사우들에게 끊임없는 창조와 놀랄만한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기조로서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투비모아 조직은 공공, 금융 및 일반기업에 대한 프로젝트에 IT인력을 소싱하는 ITO사업부, 보안솔루션 및 보안 서비스를 공급하는 솔루션사업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조직은 필요에 따른 유연한 대처를 위해 역동적 팀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한 기술력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투비모아 대표이사 민병원 입니다.
먼저, ㈜투비모아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미래는 업무의 디지털화, 지식화, 글로벌화의 진행이 가속됨에 따라 IT아웃소싱서비스 산업과 기업의 안전한 비즈니스를 위한 정보보안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 “㈜투비모아”는 일반적인 IT아웃소싱 서비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비용 절감, 전문화, 경영효율화로 고객만족을 이끌어 내는 전략적인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또한, 기업의 안전한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아울러, ㈜투비모아는 서로간의 믿음을 중요시하고 성실한 자세로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는 기업 정신을 전 임직원이 항상 간직하고, 고객 말씀에 귀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투비모아
대표이사 민병원